이지가족은 지속적 가치창출을 위해
윤리경영 실천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리규범

1. 일반원칙

1) 적용대상

(주)이지홀딩스와 (주)이지홀딩스가 투자한 법인 중 (주)이지홀딩스가 경영권을 행사하는 회사 및 자회사(이하 ‘이지가족’이라 한다)의 구성원에 적용한다.
이지가족이 경영권을 행사하는 해외법인의 경우에는 현지 법규를 함께 고려하여 시행한다.

2) 임직원의 의무

이지가족의 임직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이해하고 이지가족의 윤리규범 및 관련 규정을 숙지해야 하며, 항상 윤리규범을 준수하고 정도경영을 실천해야 한다.
이지가족의 임직원은 자신이 윤리규범을 위반하였거나 타인의 윤리규범 위반 행동을 목격한 경우 또는 위반할 것을 강요 받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윤리경영 담당부서에 신속히 신고해야 한다.
임직원은 정기적으로 ‘윤리경영 실천서약서’(별첨1, 별첨2)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해야 한다.


2. 행동원칙

1) 우리는 이지가족 구성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지니며 회사의 명예를 존중한다.

2) 우리는 모든 사업 활동에서 관계법규를 준수하며, 회사의 정책, 사규, 관련 업무규정을 이해하고 충실히 따른다.

3) 우리는 신의와 성실에 입각하여 공명정대하게 업무를 수행한다.

4) 우리는 업무의 공정성을 저해하는 어떠한 형태의 금전적 이익을 취하지 않고, 부당한 요구나 행동을 하지 않는다.

5) 우리는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회사의 이해와 상충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으며, 불가피하게 이해가 상충될 경우에는 윤리적 기준에 반하지 않는 한 회사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6) 우리는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

7) 우리는 회사의 유ㆍ무형자산을 보호하고, 회사의 자산이나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적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실천지침

제 1 조 【목적】
본 규정은 윤리규범의 취지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실천하기 위하여 필요한 구체적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조 【적용 범위】
본 실천지침은 (주)이지홀딩스와 (주)이지홀딩스가 투자한 법인 중 (주)이지홀딩스가 경영권을 행사하는 회사 및 자회사(이하 ‘이지가족’이라 한다)의 모든 임직원에 적용한다. 회사의 이해관계자에게도 윤리규범을 이해시키고 실천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