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광주광역시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는 독립적인 제3자에 위탁하여 운영되는 내부 신고 시스템으로, 직장 내 성희롱·성폭력을 근절하고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하는 신고 시스템입니다.
(신고하여도 IP가 남거나 추적당하지 않으며 신고내용 전체를 암호화 처리하여 어떤 방법으로도 신고자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모든 신고내용은 외부의 독립된 제3자 기관인 (사)한국기업윤리경영연구원을 통해 접수되므로 신고자의 익명성은 철저하게 보장됩니다.

한번 제출한 신고서는 수정이나 삭제가 불가능 합니다. 제출시 유의해주십시오.

※ 아래는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신고인 구분
제목
1. 누가 (Who)
2. 언제 (When)
3. 어디서 (Where)
4. 상세사항
5. 이 문제를 아는 사람
6. 이 문제의 파악 경위





7. 이 문제의 지속 기간




익명여부
이름
연락처 --
이메일 @
신고자 정보공개
답변알림 아래는 답변 알림을 위한 정보입니다.
연락처를 기재하셔도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는 절대로 전달되지도,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연락처는 접수한 내용에 대한 코멘트가 제시되었을 때, 그것을 확인하도록 연락드리기 위해 수집합니다.
휴대전화 --
이메일 @
안내동의

안내보기

첨부파일
  • 파일제한 크기 : 50.00MB (허용확장자: *.docx, *.pptx, *.pdf, *.hwp, *.jpg, *.jpeg, *.png, *.xls, *.gif, *.zip, *.mp4)
  • 파일명은 영문과 숫자로 해주시고 붙여쓰기를 해주세요.(특수문자, 공백(띄어쓰기), 점(.) 사용 금지)

비밀번호 입력

- 신고 결과 확인을 위한 비밀번호이며,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한 8자리 이상 조합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진행경과 및 결과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재입력
주의사항

- 접수번호는 분실시 재발급 불가

- 화면캡쳐 혹은 메모 요망(접수번호는 본 신고서 제출후 부여됨)

- 처리방법 및 기간은 내용의 사안에 따라 상이함

- 지속적인 신고내용 확인필요

약관보기

신고하기
맨위로